펠리컨 이야기.
일 아침 철학자의 면도를 하는 영예를 누렸던 데이비드 흄의 이발사는 데이비드의 기적에 관한 에세이를 보고 너무 부끄러워 그에게 얼굴을 대고(당시 다듬고 있던) 메리 모크리의 기적이 그의 머리를 감쌌다고 한다. 입. 그리고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면도기는 그가 이야기를 하는 동안 왼손으로 David의 입술을 꼭 잡고 다른 손으로 면도칼을 겹칠 때 주의를 기울였기 때문입니다. David는 이 일화에 덧붙여진 현대 기적의 이야기와 함께 이 일화를 직접 말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후자는 빛을 더듬는 경이로움의 맹목적인 감정이 이상한 것을 신성한 개입에 연결하고 결과적으로 그 어두운 시대에 대한 믿음의 편의를 나타내는 쉬운 방법의 좋은 예이므로 우리는 다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215] 우리 독자들의 즐거움을 위한 이야기, 기적에 관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6월의 어느 화창한 날, 존경받는 버거스 가문의 딸인 이사벨라 워렌더 양은 안전을 위해 뉴헤이븐 서쪽의 모래사장에 있는 포스(Forth)로 뛰어드는 사치를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교제뿐만 아니라 그녀의 아버지의 믿음직한 하인인 Mary Mochrie와 함께 데려가야 했습니다. 그에 따라 파란색 수영복을 바구니에 넣고 머리를 “라브록스처럼 가벼움”으로 하고 세상에서 즐기는 것 외에는 다른 기적을 생각하지 않고 2마일의 여행을 떠났습니다. , 기적적으로 희소한, 의심스러운 행복과 진정한 불행이 있는 이 세상에서 그들에게 있는 한. 그들은 가벼운 발로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만물도 다 복되다 맑은 하늘에는 해가 비치고 바다의 표면은 유리처럼 매끄럽고 거울처럼 태양 광선을 반사했습니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아폴론과 넵튠은 마치 그날 그토록 아름다운 지상 하녀의 표본을 특별히 선호하기로 결정한 것처럼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는 잠시 동안 물의 요정이 될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곱슬머리 아래에서 Peeping Toms를 찾은 후, 그런데 그 중 스코틀랜드의 영광을 위해 우리의 Godivas는[216] 이 부분은 불평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이자벨라는 가능한 한 무시도라처럼 만들어졌고, 그 상태에서 그녀는 메리가 그녀에게 파란 가운을 투자한 단 한 순간 동안만 머물렀습니다. 이에 따라 마리아도 옷을 벗고 바다 드레스를 입는 것을 도운 젊은 여주인에 의해 두 자비로운 신의 상류층의 눈에서 빨리 되찾았습니다.
Bona Dea 를 위해 희생하는 모든 것비록 젊은 여성들이 남자들처럼 완벽하게 나체로 바다에서 튀는 겸손함을 화나게 할 권리가 있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그들은 그런 나쁜 짓을 하는 것보다 더 잘 압니다. 또한 아담과 하와가 손을 잡고 죄의 홍수 속으로 걸을 때와 같이 바다에 들어갈 때 서로 손을 잡고 서로를 미혹하는 것도 예외는 아니었을 것입니다. 빛나는 물은 우리 처녀들에게 있었습니다. 당신이 현재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더 사실입니다. 그런 다음 한가운데로 올라갔고, 즉 어떤 의미에서는 반쯤 바다를 건너 마치 장난기 넘치는 요소에 감염된 것처럼 목욕하는 사람들에게 속한 낚시를 좋아하는 분위기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양손을 잡고 하는 평소의 더킹을 피할 수 없었고,[217] 오리가 물에서 나올 때 날개를 다는 것처럼 그들의 자물쇠. 그곳에서 Tom Norries를 공포에 떨게 한 다음 그들의 머리 위로 날아가는 웃음과 비명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매우 즐거운 모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시소 중 하나에서 이사벨라의 발이 미끄러졌고 결과적으로 그녀의 손도 마리아의 손에서 빠져 나와 그녀는 물론 상처보다 더 두려워 물 속으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이사벨라가 다시 일어서자마자 왼손을 내밀고 그녀는 루비 반지, 아니, 어떤 조지 발레니가 그녀에게 선물로 준 바로 그 반지를 잃어버렸다고 오히려 거칠게 외쳤습니다. 그의 사랑의 서약, 그리고 그것의 상실은 악의 전조와도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떼어낸 것은 마리아의 손, 아니 오히려 마리아의 손에 남겨둔 이사벨라의 손이었듯이, 그녀는 마리아가 그것을 가지고 있었는지 느꼈는지 동시에 물어야 하는 것이 당연했지만, 메리는 그녀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녀가 나올 때 그것을 느낀 적도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따라서 Mary가 정직했다면 그것은 바다에 있는 것으로 여겨졌고 아마도 다시는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즐거운 목욕 행위가 중간에 중단되었습니다. 이사벨라의 마음을 짓누르는 이 끔찍한 손실로 어떻게 더 튀고 구르며 인어가 될 수 있겠습니까? 그녀는 그녀를 대면하는 방법을 몰랐을 것입니다[218] 어머니; 그리고 Ballennie에 관해서는, 사랑의 표시를 더 잘 보살피지 않을 그녀가 반지나 그 밖의 어떤 것으로도 그녀에게 큰 사랑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조금 전의 그 바다는 얼굴을 붉히며 신랑을 안기 위해 팔을 내밀고 있는 신부처럼 아름다웠지만, 그녀에게 분노는 그녀에게 미움이 되어 눈물을 흘리며 강둑으로 서둘러 갔다. , 그녀는 볼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옷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젊은 여주인의 슬픔에 동참하는 것처럼 보이는 Mary도 같은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옷을 입었을 때 무엇을 해야 했습니까? 조수는 썰물이었고 한 시간 또는 기껏해야 두 시간이면 불운이 발생한 지점에서 수로를 발견할 것이지만, 그 시간 동안 머무르는 것은 집에 불안을 야기할 것이고,
그에 따라 계획이 실행되었습니다. 마리아는 확실히 썰물을 기다렸고 자갈 사이를 수색했지만, 그 수색이 희망의 등불에 의해 여행에서 불을 밝힌 사람들에 의해 그렇게 부지런한 방식으로 수행되었는지 여부는 현재 우리가 말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적어도 메리는 이사벨라의 소중한 사랑의 증표를 찾지 못한 자신의 실패에 크게 실망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219] 감정이 결핍되기 때문에 Mary의 가슴이나 다른 어떤 신체의 가슴 속으로 아주 깊이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그녀는 여성이었고 자신의 연인, 심지어 Ballennie만큼 좋은 George Gallie도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그녀에게 루비 반지를 준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할 수 있다면 할 것이고,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Mary는 그 점에서 Isabella와 동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녀가 반지가 발견될 그곳에 있지 않다는 비밀결론을 그녀의 마음속에 품고 있었다고 믿을 만큼 담대하지 않는 한 그녀가 더 주의 깊게 조사했을 수도 있음을 고백합니다.
또한 거의 이상하게도 마리아는 바구니를 들고 깊은 실망에 속한 슬픈 길로 집으로 가는 여행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아니, 우리는 확실하지 않지만, 인어가 반지를 훔쳐간 그녀의 옛 노래의 가사는 메리가 집으로 터벅터벅 걸어가는 동안 속으로 속였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머리 속에는 다른 것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이사벨라뿐만 아니라 워렌더 부인에게서도 매우 수상쩍은 시선을 만났습니다.[220] 손이 미끄러지면서 그녀는 마치 마리아의 손에 의해 반지가 벗겨진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메리가 못생긴 얼굴로 나타나서 그녀가 지붕널에서 반지를 찾지 못했다고 보고했을 때, 앞서 말한 의혹이 너무나 확증되었기 때문에 워렌더 씨가 이상한 점에 대해 사법적 조사를 하도록 유도하는 데 필요한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상황. Mary에게 불길한 오후와 밤, 그리고 다음 날은 물론이고 그녀가 식당으로 불려가서 워렌더 씨가 너무 날카롭게 심문을 해서 그녀는 손이 닿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항상 주장하면서 매우 쓰라린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반지, 그리고 그것은 가장 확실하게 물에 빠져 잃어버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워렌더 씨는 적어도 여성의 눈물을 믿는 남자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구별할 수 없다고 생각할 만큼 용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화내 는 자와 슬퍼하는 자를 구분하고 악어라는 종이 있기 때문에 다른 종들처럼 맑고 깨끗한 이슬방울처럼 그들은 결코 죄책감이나 슬픔의 증거로 받아들일 수 없고 받아야만 한다. 무죄.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유하고 교회에 다니고 시편을 노래하는 Mary Mochrie는 도둑이라는 확신이 가족의 마음에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이 후자의 사실에 대하여, 특수한 상황에서[221] 이 사건의 경우, 실종된 기사를 발견한 것 외에는 메리의 인격이나 그녀의 권한 하에 있는 어떤 곳에서 증거가 있을 수 없었습니다. 이사벨라의 말은 그다지 효과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Mary의 사람과 트렁크를 수색해야 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아주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아마도 완전히 정당화될 수 없는 소녀의 경우에 매우 강력한 단계를 거쳤습니다. 여기서 해왕성과 같은 세속적인 것의 강력한 추상자는 분명히 마리아만큼 많은 것을 긁어모았습니다. 그러나 이 강력한 일은 illotis manibus, 그리고 예상했던 대로, 하늘이 스스로 알아서 했으며 하느님께서 당신의 시간과 방식으로 그녀를 박해자들에게 보여주실 것이라고 말하기까지 했던 마리아를 헐뜯는 것 외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세상의 그토록 많은 사악함을 제거하고 옮기는 태어나지 않은 아기가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신에게 호소하는 웅대한 스타일의 무죄 주장은 때때로 검사를 화나게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피고인이 자기보다 하늘이 더 잘 돌본다는 전가를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워렌더 씨는 마치 시련을 겪으면서 최후의 재판에 도전한 것처럼 느꼈고, 메리가 자신의 딸에게서 귀한 반지를 강탈한 혐의로 체포하도록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222]이러한 조치는 그들이 결정한 대로 취해졌으며, 여기에서는 장교가 아침 식사 후 아침에 와서 주장된 내용을 전달해야 한다고 말할 정도로 매우 구체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검사의 목적을 위해 검사의 사무실에 범인. Mary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겉으로 보기에도 그다지 헐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평소와 같이 일을 하고 만인의 일인 요리사, 식기 등의 일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이 작업을 위해 준비된 화장대 위에 놓여 있는 큰 대구를 자르고 내장을 긁고 긁어 씻을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Warrender 부인은 그날 아침에 한 시간 전에 Jenny Mucklebacket에게서 16펜스에 샀습니다. 우리가 네덜란드 회화로 효과를 내고자 하는 혐의를 받지 않도록 앞서 말한 필요에 대해 사과해야 하는 또 다른 특별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대구에 대한 Mary의 서비스는 기소를 피하기 위한 뇌물이나 그녀의 결백을 보여줄 목적으로 가정된 냉혈한 무관심으로 실제로 분개하지 않았다면 Warrender 부인에 의해 생략되었습니다. 그래서 장교가 왔을 때 Mary는 이 끔찍한 일을 겪기 위해 서둘러 갔습니다. 또는 그녀의 결백을 보여줄 목적으로 가정된 냉혈한 무관심. 그래서 장교가 왔을 때 Mary는 이 끔찍한 일을 겪기 위해 서둘러 갔습니다. 또는 그녀의 결백을 보여줄 목적으로 가정된 냉혈한 무관심. 그래서 장교가 왔을 때 Mary는 이 끔찍한 일을 겪기 위해 서둘러 갔습니다.[223] 다른 효과가 무엇이든 간에, 그녀는 강도로 인해 처벌을 가하지 않을 수 있는 불타는 쇠로 된 흔적을 남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네덜란드인의 내부에는 프라이팬처럼, 우리의 전설에 없어서는 안 될 대구를 워렌더 부인에게 남겨두고, 성인의 전설에는 돼지뼈를 남겨두고 우리는 죄수를 따라 공포에 질린 남자의 사무실로 간다. 악당들. 워렌더 씨가 사설 검사로 있었고 이사벨라가 증인으로 있었다.증인. 자리에 앉자 회계사는 Mary에게 목욕하는 날에 그녀의 젊은 여주인의 손가락에 있는 반지를 본 적이 없는지 물었습니다. 거기에 마리아는 긍정적으로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가 앞서 말한 시간과 장소에서 담그는 과정에서 그녀의 손을 잡았을 때 Isabella의 손가락에서 상기 반지를 빼지 않았는지에 대한 질문의 형태로 Lydian Stone의 적용이 왔습니다. 그러나 마리아는 여기에서 부정적이고 확고했으며, 자신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으며, 하나님은 그녀가 앞서 말한 아기만큼 결백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다는 것을 덧붙임으로써 그녀의 부인을 강조했습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이사벨라는 자신이 제시된 방식으로 강도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재정은 모든 사건이 두 젊은 여성 사이에 있음을 즉시 확인하고 Warrender씨에게 증거 결함으로 실패해야 하는 기소를 석방할 것을 권고했습니다.[224] 그러나 그 신사는 자신이 지금까지 자신을 저질렀기 때문에 그리고 또한 그가 자기 딸의 말을 논박하고 그녀를 사실상 거짓말쟁이라고 부르는 종의 무례함이라고 주장하는 것에 화가 났기 때문입니다. 딸의 보호자이자 큐레이터로서 범인을 감옥에 가두는 그의 권리는 세 개의 마법구 중 어떤 매체를 통해 또는 다른 방법으로 범죄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얻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정에는 대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Mary Mochrie는 Tolbooth로 끌려갔고, 처음에는 그 도시를 형성한 긴 거리를 오르락내리락하는 소식, Warrender 부인의 하인이 Miss. 워렌더의 손가락, 목욕하는 동안 그녀가 의도한 사랑의 증표. 의심할 여지 없이,
그러는 동안 Mrs Warrender는 우리 드라마의 벙어리인 대구와 함께 매우 바빴다. 그 이야기에서 악마는 죄인을 위해 흥정하고 대신 성인을 얻은 악마처럼 번즈와 "생각을 하고 고치세요." 그녀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225] 워렌더 씨와 이사벨라가 들어왔을 때 그녀는 어부와 거래한 것보다 기절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들은 그녀가 거의 움직일 수 없는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고, 하나님에 대한 두려움 못지않게 선택의지 아래에 있었습니다. 그녀의 숨결은 입술이 특별한 경향이 있는 만큼 창백해져서 입술을 드나들기 어려웠고, 그녀의 얼굴에는 경외감이 가득했고, 그녀의 손에는 도난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똑같은 루비 반지를 들고 있었다. 불행한 마리아는 서둘러 감옥에 갔고,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한 번밖에 말하지 않은 속담에 나오는 가자미처럼 벙어리였습니다.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반지를 들고 화장대 위의 대구를 가리키는 것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워렌더 씨는 끔찍한 미스터리를 꿰뚫어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모두 헛수고였습니다. 고래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요나를 던진 이후로 마침내 워렌더 부인이 반지가 가지고 있는 효과에 대해 몇 마디 엉뚱한 말을 할 수 있게 될 때까지 이 낮은 세계에서 일어난 가장 놀라운 일입니다. 물고기의 뱃속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확실히 모든 것이 명백했습니다. 대구는 잘못된 혐의로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파멸로부터 Mary Mochrie를 구하기 위해 특별한 메시지에 의해 보내진 위대한 정의의 저자의 손에 선택된 도구였습니다. 초자연주의가 항상 인간을 지배하는 매력에 비례하여 확신은 쉬웠다. 모든 것이 명백했습니다. 대구는 잘못된 혐의로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파멸로부터 Mary Mochrie를 구하기 위해 특별한 메시지에 의해 보내진 위대한 정의의 저자의 손에 선택된 도구였습니다. 초자연주의가 항상 인간을 지배하는 매력에 비례하여 확신은 쉬웠다. 모든 것이 명백했습니다. 대구는 잘못된 혐의로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파멸로부터 Mary Mochrie를 구하기 위해 특별한 메시지에 의해 보내진 위대한 정의의 저자의 손에 선택된 도구였습니다. 초자연주의가 항상 인간을 지배하는 매력에 비례하여 확신은 쉬웠다.
[226]
그리고 우리는 우리 이야기의 당시 마지막 마녀가 불에 타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신성한 개입을 워렌더 가문에 더 심각하게 만든 것은 위로부터의 메시지가 우편으로 직접 보내진 것뿐이었습니다. 워렌더 부인이 물고기 값을 지불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워렌더 씨에게 특별한 종류의 의무가 부과되지 않은 것도 마찬가지로 명백했습니다.
그는 명령에 오래 순종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멋진 반지를 가지고 최근에 떠났던 사무실로 서둘러 달려가 검사에게 기적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리고 그 영리한 인물이 이야기를 보며 미소를 지었지만, "Mary Mochrie가 대구를 다룰 수 있는 기회가 있었을까?"라고 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면 그것은 단지 회의론의 작은 채찍끈에 불과했습니다. 미신의 코뿔소의 뒷부분에 적용되는, 가난한 사람의 본능조차도 특별한 섭리를 위해 영원히 텅 빈 하늘을 올려다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자신이 성스러운 도구가 된 워렌더 씨는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즉, 마리아를 해방시키라는 간수에게 명령을 내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갔다. 그리고 그는 Tolbooth로 가면서 모든 지인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났습니다.[227] “하나님의 도는 기이하도다! 네, 바로 이 일에 목적이 있습니다. 심지어 회의론자 데이비드 흄의 영혼을 파괴하는 기적에 관한 에세이를 완전히 부수려는 목적도 있습니다. 나는 다음 안식일에 그 주제를 진실로 다루겠습니다.” 따라서 그가 가는 동안 세균을 떨어뜨리고 신비의 중심, 즉 자신의 집에서 회전 반경을 형성하는 결과는 소인이 있는 미신의 연료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대구의 기적이 들불처럼 퍼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반복합니다. 그때가 아니었습니까? David가 그의 모든 천재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진정한 Pyrrhonean이었기 때문에 반실증주의자의 최초이자 최고였습니다. 감옥에 도착한 워렌더 씨는 메리에게 이 놀라운 섭리의 전환을 알렸고, 메리는 당연히 놀라움과 감탄으로 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워렌더 씨는 이 정의로운 행동으로 메리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집으로 데려가 그녀를 제자리로 돌려보내고, 모든 책임이 지워졌을 뿐만 아니라 하늘의 은총의 빛나는 빛으로 묘사된 품성을 가지고 그녀를 회복시켜야 한다고 명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녀와 함께 붐비는 하이 스트리트를 따라 내려갔습니다. 사람들이 쳐다보는 성자의 행렬에 참여하는 행위였습니다. 아니, 그 기적을 들은 많은 사람이 올라가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과 악수를 하였더라[228] 이벤트의 위대한 디스포저. 그녀의 명예는 이 전시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그 집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 집이 아는 사람들과 심지어 낯선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발견했고, 모두 놀라운 물고기와 반지와 하녀를 보고 싶어 했습니다. 마리아를 공경하는 모든 것 가운데서 마리아는 성모님처럼 단순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윙크를 한다면 그것은 한쪽 눈으로만 하는 것이고 윙크는 자신에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한 번 하기로 했기 때문에 그날의 명예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파셀라이트가 신들에게 바치는 작은 물고기처럼 신성한 것으로 남겨둔 대구가 아니라 유쾌한 다리 위에서 식사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날 아침 그녀가 빼앗긴 아침 식사에 대한 보상으로 어린 양. 아니, 대구는 먹는 대신에 절임의 위험이 있었고,
그러나 아마도 우리 역사의 가장 놀라운 부분은 이렇게 쉽게 묶인 매듭을 푸는 가장 쉽고 자연스러운 방법에 의지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아무도 암시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 다른 신비, 즉 미신에 굶주려 있을 때 사람이 쉽게 속는다는 사실만 기억하면 됩니다. 크고 잡식성인 대구의 입이 기적을 먹는 자의 입과 결코 같을 수 없다는 점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229] 받아들여지는 만큼. 구두쇠 지갑과 비슷하며, 스프링의 딸깍 소리는 영원한 감옥의 표시입니다. 우리는 뒤이어 들리는 동전의 소리만 들으며, 현재의 경우의 소리는 20년 동안 지속되었을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Mary Mochrie의 기적은 유명한 회의론자의 에세이에 대한 최상의 답변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가 시작했던 일화로 돌아갑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이야기는 모든 본질적인 부분에서 David Hume의 이발사인 Donald Gorm이 그날 아침에 그가 회의론자의 입을 영원히 닫고 싶어했을 때 그를 대했다는 것입니다. 스토리텔링 이발사의 손 아래에서 웃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수축된 근육은 일직선으로 움직이는 단호한 면도날에 슬라이스가 잘려 더 수축될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도날드가 이야기와 면도를 모두 끝내고 나서야 데이비드가 감히 반대자들을 만나던 그 선량한 미소에 탐닉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py Cot" - Donald의 유머에서 이 단어는 cod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학자는 자신의[230]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그는 자신의 에세이의 검열관을 혼자 만날 것이라고 선언한 유머러스한 과묵함, 왜냐하면 “Nor” 호수”는 “그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들은 대로 그가 기적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 혐오스러운 에세이를 썼을 뿐만 아니라진짜 성경의 경우는 예외)가 있을 수 있었지만, 그는 실제로 형법의 몰록으로부터 무고한 메리 모크리를 구하기 위해 하나님의 개입을 믿지 않는 극단적인 길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추가적인 소문이 도시 전체에 퍼짐에 따라 이미 만연한 염증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고 확신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속한 사람들이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인 형이상학적 재치의 유희를 기억할 때 우리는 다윗이 신이 없다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믿지 않았다는 사실을 전혀 이상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에든버러 대중의 마음은 더 이상 연소되기 전에 식을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World's End Close의 흔한 보석상인 Gallie라는 이름의 어떤 사람이 목욕을 하러 갔던 Newhaven으로 가는 길에 주워온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231] 기적의 반지를 잃어버린 아침에 그는 아는 동료로서 기적을 행하는 자들과 회의론자들 사이의 격렬한 충돌 속에서도 어떤 지식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용광로의 불에서 비금속 조각을 금으로; 그리고 그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상한 방법을 택했습니다. 워렌더 씨를 먼저 불러서 마법의 반지를 본 그는 다음으로 광고를 작성했는데, 그 광고는 당시 릴리퓨트 지폐의 작은 포스터 형태로 인쇄되었습니다. "Mary Mochrie's Miracle. - 이 유명한 기적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남자든 여자든 Michael Gallie가 거주하는 Warld's End가 끝나는 곳으로 가십시오. , 그리고 당신이 1실링을 지불하면 그들은 그들을 놀라게 할 어떤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Gallie는 이 법안의 사본을 도시의 가장 붐비는 지역의 여러 벽에 게시했으며, 그 결과 World's End Close에서 닫혀 있던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화재로부터의 마지막 피난처였다면 찾았을 만큼 많은 군중이 생겼습니다. . 지원자는 입장 차례를 얻었습니다. 저마다 경이로운 얼굴로 나왔으나 그들이 맹세를 지킨 것은 그가 휘장 뒤에서 들은 말을 아무도 말하지 아니하였더라[232] 갤리의 미스터리를 알게 되자, 한 푼이라도 아끼려던 아웃사이더의 호기심은 호기심과 함께 삐케로 불타올랐다. 그 비밀은 신비의 신성하고 도당적인 성격을 띠었고, 언제나 그랬듯이 신비로운 속삭임과 불길한 표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그 근저에 종교가 있었던 흥분과 열매를 맺는 궁극적인 문제에 대한 영혼을 파괴하는 다윗의 패배에 대해 궁금해할 수 없습니다. Gallie의 실링의 수를 제한한 것은 높은 입장료 때문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맹세의 엄중한 의무는 종교인의 엄격한 정직성을 증명했기 때문입니다. Robertson 박사와 교육받은 계층의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감염에 걸리고 실링을 지불했다고 합니다.
Gallie의 방에서 일어난 일에 관해서는, 독창적인 친구가 헤더에 불이 붙는 것을 보고 수십 마리가 잡힐 정도로 토끼와 원뿔을 위한 진을 설정한 것 같습니다. 그는 방을 가득 채우고 한 번에 2-34명에게 맹세를 하고는 하루 중 더 많은 짐을 꾸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233] 미신을 믿는 에든버러에서도 바보나 종교적 열광자로 여겨졌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실링이 있었습니다. 그 후, 그의 이익으로 소문이 바빠지자 그는 그렇게 오랫동안 "Gallie and Son"이라는 이름으로 Halkerston's's 사이의 High Street에서 눈에 띄는 전선을 차지했던 유명한 은세공인 가게를 세울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윈드와 밀른의 입장.
그러나 믿음이 선택과 결정을 내리는 것을 제외하고는 단순한 인간의 증언에 의존하는 모든 것이 궁극적으로 풀리지 않는 것으로 남아 있어야 하듯이, 선지자 갈리의 계시조차도 Mochrie 대 Mochrie의 큰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흄, 갈리는 자신이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한 증언을 확증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계시는 다음 날 아주 잘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에딘버러 에일의 부드럽고 혀가 풀리는 영향이 고르지 않고 거친 장로교인들에게도 영향을 미쳤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Donald Gorm이 다음 날 아침 철학자의 면도를 할 때 그 비밀을 완전히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에게 그의 도널드의 기적 이론의 파괴.
독자 여러분께도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234] Gallie의 계시에 대한 지식이 오래 전에, 우리는 현재 보고된 대로 그것을 계속 진행합니다. 그날 아침 두 소녀가 목욕을 하러 갔을 때 Gallie는 약 한 시간 후 같은 목적으로 에든버러를 떠났던 것 같습니다. 어떤 증거도 뒷받침되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그럴 듯한 진술이었습니다. 여행의 절반쯤 갔을 때 그는 이상하게도 완전히 사실이지만 그의 연인인 Mary Mochrie를 만났습니다. 그녀가 어떤 목욕을 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Mary는 그에게 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그 반지를 전날에 늙은 유대인 중개인에게서 샀는데 손가락에 비해 너무 넓은 것을 후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에게 집으로 가져가서 그것을 줄이도록 요청했습니다. 반지를 손에 쥐고 있던 갤리는 시선을 고정하는 순간부터 시작했다.
"그 반지," 그가 말했다. 미신으로 자본을 만들려는 계획에도 불구하고 그는 정직한 동료였다. 그리고 내가 이것을 아는 이유는 그로부터 2주도 지나지 않아 그녀를 위해 루비를 고정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놀란 메리는 이사벨라 워렌더 양이 그녀에게 그것을 주었다고 말하면서 변덕을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Gallie가 말했습니다.[235] 나에게 그것은 그녀가 결혼하게 될 그녀의 애인인 조지 발레니(George Ballennie)의 선물이었다.”
Gallie가 슬픔은 아니더라도 엄숙한 어조로 내뱉은 말, 그리고 그가 결혼하려고 했던 여자에게서 도둑질과 거짓이 모두 발견되는 데 불만과 실망을 나타내는 표정. 불 같은 소녀가 그의 손에서 반지를 낚아채고 그를 거짓말쟁이라고 불렀고, 그의 아버지 Gallie 늙은이가 즉시 Tolbooth 경내 어딘가에서 가정한 것처럼 꾸물거리는 태도로 그를 조롱했기 때문입니다. 죽기 전에. 그 잔혹한 말은 특히 붙들고 있는 뇌가 이미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 곳에서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 날카로운 단어들의 조합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Gallie는 복수하겠다는 결심을 중얼거리며 스스로에게 이제까지, 그리고 Newhaven으로 가는 길을 계속했습니다.
이 세상 일들이 한 사람의 불행이나 불행이 다른 사람의 기회가 되도록 그렇게 배열되어 있는 우리는 Gallie가 어떻게 그의 목적을 달성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는 단순한 복수심에서 자신의 연인을 폭로하는 것이 자신의 고통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그가 아버지의 불행을 그에게 맡긴 여자가[236] 대중은 그녀에 의해 미신적인 열광에 빠져 신의 은총의 도구라는 위치에 놓이게 되었고, 미신적인 열광은 그가 미워했던 감정의 일종이었습니다. 교수형에 처해졌습니까?) 그리고 그는 독창적인 시각으로 마리아에게 복수하고 자신이 멸시했던 어리석은 자들을 희생시키면서 자신을 부자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우리가 그토록 충실하게 기록한 교활한 계획에 빠졌습니다.
우리는 이미 Gallie가 그의 속임수들에게 부과한 비밀의 맹세가 독실한 대구처럼 쉽게 잡히지 않는 "느슨한 물고기"에 의해 무효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논쟁이 끝나지는 않았다. 그것은 즉시 갈리에파와 모크리파 사이의 싸움의 형태를 취했고, 그 싸움의 격분은 율법 관리들의 주의를 끌었다. 한 번은 실링도 없이 재정에 폭로를 강요당한 Gallie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어떤 확증적 증언이라도 얻을 수 있다면 반지 절도 혐의로 기소될 것입니다. 스카치 사람들은 형이상학적 경향으로 축복을 받거나 저주를 받았는데, 이것이 그들의 독특한 신앙의 이유일 뿐만 아니라 성경에 대한 인간의 증언에 대한 오래된 의심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237] 법원. 한 증인은 스코틀랜드에서 홀로 서 있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진실과 거짓 사이에 아주 멋지게 자리를 잡고 있는 우리를 매일 만나는 인류의 표본을 바라볼 때, 앤 여왕의 파딩 무게가 어느 쪽으로든 성향을 결정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우리는 우리의 판사들이 오히려 현명하다. 아마도 그들은 뇌물을 받는 이 고요한 시대에 자신들을 생각하고 그들 나름의 방식으로 그것을 매우 좋고 은혜로운 것으로 여겼을 것입니다. 그러나 갈리의 증거는 어떤 식으로든 확증되지 않았습니다. 반지는 Isabella Warrender 자신이 Mary를 망치기 위해 대구 입에 넣었을 수도 있습니다. 여자는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allie의 비난은 그의 아버지의 운명에 대한 Mary의 암시의 결과였을 수도 있습니다. 그에 따른 결과는, Mary Mochrie가 해고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도 사건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자비의 그릇으로 두 팔 벌려 영접했기 때문입니다.